• 관리자
  • 글쓰기
  • 방명록
  • RSS



상단의 BGM Player는 정지시켜놓고 봐주세요.





살다보니 열음이 음방보다 카메라 잘잡아주는 날이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안무가 짜임새가 좋아서 전체샷이 좋아서 그런가 잔상안무도 잘 잡아주고 좋았어요. (개인사정으로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음향도 쩌렁쩌렁 쩔고! 루시퍼가 가볍게 느껴질 정도로 셜록이 대단하네요.
나중에 정규나오면 또 셜록이 별거 아닌거 처럼 느껴질까봐 벌써부터 기대기대 :D

보정은 그냥 색만 약간 맞춰봤습니다. 파란조명이 너무 강해서 그것만 좀 보정한 정도네요.
앞의 스트레인저 무대는 붉은조명이라 따로 해야될것 같아서 일단 보류-.
초반의 사이키조명의 테러로 인한 깍두기 현상은 뭐 원본이 그러니 제가 어쩔 도리가 없네요 :-(
(정확히 말하면 최대한 손써보면 아주 약간! 나아지기는 하지만 결과에 비해 들이는 시간이 너~무나도 길어서 잘 안하게 되네요.)

근데 TV무대 보정하다보면 항상 느끼지만, 사람눈이 참 간사해요...
분명 보정전 원본은 원본 그대로 이쁘다고 보고 있었는데 보정하고 나서 보정본 몇번 돌리고 난후에 원본을 보면 영 사람 피부색이 외계인 같이 느껴지고..
색도 뿌옇게 느껴지고 말이죠ㅎ


비교캡쳐본




퍼가실분들을 위한 태그주소











'SHINee > 보정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셜록뮤뱅컴백  (1) 2012.04.20
셜록엠카컴백  (1) 2012.04.20
셜록 뮤비 DayLight version.  (34) 2012.03.24
셜록티저뮤비 DayLight version  (6) 2012.03.19
생기있는 요정 - 마포종점  (1) 2012.03.04

위로가기

SKIN BY ISHAI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