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 글쓰기
  • 방명록
  • RSS


유럽여행을 다녀왔어요.

...블로그에 말은 안남겼지만 한달여간 준비해서 한달동안 다녀왔습니다.

제가 유럽에 가 있는사이 한국에서는 샤이니단콘이 열렸었죠.

물론 모르고 간건 아니고 제 인생에 단콘보다는 여행을 가는것이 더 이득이라 생각해서 제발로 간거지만 그래도 아쉬운 맘은 달랠길이 없네요.

그렇다고 여행이 별로였냐면 그건 아니고, 매우매우 만족하고 왔습니다.

애들이 갔던 바르셀로나 거리도 직접 걸어서 다녀보았구요.

돌아와서 한 일주일동안 정신없이 자고 일어나니 어느새 또 개강이 코앞이네요.


전에 말했던 셜록무대는 뭐... 죄송하게도 다 편집할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원래는 방학때 줄기차게 인코딩하려고 했지만.. 그 시간을 여행이 대신해버렸네요.

기다리신 분들 있다면 죄송합니다. 


음.. 두달동안 진짜 많은 일이 있더라구요. 온유 악개문제나 샤기지문제도 터지고..

제 팬질 특성상 샤이니 영상을 보는걸 좋아는거지, 샤이니 팬들끼리의 문제는 어지간하면 신경도 안쓰고 애초에 눈에도 잘 들어오지 않지만..

제가 눈치챌정도면 뭐..;


잡담이 길어졌지만,

결론은 저도 이제 슬슬 취업을 걱정해야 하는 나이가 되었고, 맨날 애들영상에 붙어살 수도 없으니 아마 전만큼 활발한 활동은 무리겠지만 그래도 틈틈이 맘에 드는 무대가 있으면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저기 제가 들리는 곳에 올려질예정이니 잘 찾아보세요 :)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단콘 영상 !!!?!!???!!  (0) 2012.08.20
영상보정에 관해.  (0) 2012.08.20
셜록 활동기간 영상에 대해.  (8) 2012.03.30
두번째 프로포즈 방청당첨.  (2) 2012.03.28
샤기지에 글이 안써져..  (4) 2012.03.25

위로가기

SKIN BY ISHAIIN